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애니메이션 〈화이트 스네이크(2019)〉 작품 해석
Ⅲ. 분석애니메이션 〈화이트 스네이크(White Snake)〉 흥행 실패 원인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 연기> 속 중국과 서구문화의 결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중국 애니메이션 학파’의 민족적 특징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낯설게 하기’ 이론 관점에서 중국 “백사” 시리즈 애니메이션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제작기법에 따른 관객 수용 선호도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중국 애니메이션의 민족화 문제에 관한 연구 - 영화 〈NE ZHA〉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12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Focus on the materials styles and narrative methods of Chinese independent animation from 2010 to 2020
Moving Image & Technology (MINT)
2022 .08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저예산 장편애니메이션 제작 활성화를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성장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A Study on the Narrative of Chinese Adult Animation Films -In focus of 〈Have a Nice Day〉-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12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애니메이션의 세계성과 민족주의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6 .01
중국 애니메이션과 전통문화의 혁신적 융합 발전 연구 -애니메이션 〈백사2: 청사의 시련〉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6
성공한 디즈니애니메이션들의 스토리전개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7 .12
중국학파 애니메이션과 중국 현대 애니메이션 색채의 차이점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4
Analyzing Mini Animation Market in Asia
조형디자인연구
2021 .01
21세기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한국 캐릭터 특성 연구 - 연도별 Best 10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