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 Study of Ad Avoidance Level, Ad Avoidance Type and Its Predictors in Various Mobile Ad Formats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선행연구 검토
III.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뒷광고’ 및 ‘앞광고’ 관점에 대한 탐험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GPC: 모바일 광고 인젝션 앱 탐지를 위한 도구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지역사회 재가노인의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작성의도 영향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페이스북 광고의 구성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인과모형: 광고 적절성인식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의 정보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TrueView 광고 유형에 따른 노출 효과 분석 : YouTube 인스트림광고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유형별 프리롤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디지털 광고 리터러시의 구성 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대학생 소비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0 .0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