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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체부자유학교 초등부 뇌성마비 아동의 읽기를 예측하는 인지-언어적 변인 연구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7 .01
언어병리학적 측면에서 음운인식의 본질적 특성 고찰
언어치료연구
2006 .04
뇌성마비아의 장애유형과 조음능력에 따른 인지적 능력과 읽기, 쓰기 기능과의 관계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5 .01
4세~7세 유아의 음운인식능력 발달 특성에 대한 대(규모) 집단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1 .07
유아의 음운인식과 읽기가 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06 .01
유아의 음소인식과 읽기 능력
어린이미디어연구
2002 .12
유아의 음운 처리과정이 읽기에 미치는 영향 - 단어 읽기와 문장 읽고 이해하기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04 .01
일반아동의 음절·음절체·각운·음소의 발달 특성 : 4~6세 아동을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4 .01
읽기부진아동의 문식성 예언변인 연구
특수교육
2013 .02
음운인식 훈련이 정신지체아동의 읽기 능력 개선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6 .01
도서프로그램이 유아의 음운인식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5 .06
유아의 한글읽기와 언어적 변인들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04
음운인식훈련이 읽기장애아동의 음운인식, 명명속도, 읽기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03 .12
컴퓨터를 활용한 음운인식 훈련 프로그램(Make word)의 개발 및 적용효과
언어치료연구
2011 .04
지적장애 청소년의 비단어 따라말하기와 음운인식 수행능력
특수교육
2017 .11
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학습자의 음운인식 능력
언어치료연구
200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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