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품질기능전개(SERVQUAL-QFD) 모형을 이용한 국제해상여객운송의 서비스품질 측정김 성 국
해운물류연구
2003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IT활용 수준과 서비스품질 연관관계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마케팅연구
2001 .03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품질기능전개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소비자 관여도가 SERVQUAL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4 .12
B-SERVQUAL : B2B시장에서의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마케팅연구
2012 .12
전자정부 서비스품질 측정모델 개발을 위한 시론적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8 .06
QFD를 이용한 인터넷지로 서비스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SERVQUAL이 서비스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 노인장기요양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14 .12
QFD 기반 공공기관 기록관 서비스 품질 비교 및 개선방안
기록학연구
2019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