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이 직원웰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INDSALES 다차원 척도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접근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 관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몰입,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시장지향성과 성과 : 사원만족 , 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8 .02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