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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적 사고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3
서비스실패후 사후가정사고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대한 관계품질의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사후가정사고의 역할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Counterfactual Thinking in Response to Service Failure
관광연구저널
2015 .10
서비스 실패 시 고객의 자기조절모드가 부정적 감정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 사후가정사고, 후회감, 실망감 및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0 .01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가 고객의 부정적 감정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외식소비자의 자기조절성향이 외식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11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불평고객의 부정적 감정과 지각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성이마케터실패복구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4 .04
서비스실패와 고객이탈간 연결에서 고객-기업 관계특성의 조정적 역할- 가구단위의 연속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직원의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감정,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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