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글로벌 소비자문화 수용성,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상품학연구
2018 .01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The Effects of Brand Origin Knowledge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of Foreign Products
경영교육연구
2016 .06
중국내 글로벌 화장품 기업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국이미지가 제품 브랜드 차별화를 통해 브 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Quality in Buying Intention as Strategic Variables of Global CEO : Towards Consumer Decision-Making in Saudi Arabia and Korea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Korean Brand Globalization : How it works for the Vietnamese market
아시아연구
2019 .11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 가치의식, 원산지 중요성 및 한류 제품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9 .03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윤리적 소비의식이 브랜드, 기업 그리고 제조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리적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회과학논집
2020 .01
스마트폰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패션상품의 온라인 이미지 정보를 활용한 소비자 구매 행동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2 .02
제품 광고에서의 이미지 배치와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 및 극대화 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베트남 소비자의 한류 콘텐츠 인식과 소비의 사회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건강식품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