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의식적 내인성 주의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7 .01
온라인 뉴스 환경에서 이용자들은 어떻게 뉴스를 선택하는가? : 포털 뉴스사이트에서 뉴스단서(new cue) 선택의 동기 및 결과
한국언론학보
2018 .04
Consumption of Visual Cues in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Relationships between Product Quality Cues and Perceived Values based on Gender Differences at a Food Select Shop
산경연구논집
2020 .01
텍스트 기반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시각적 단서와 학습자 메타인지 수준이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점포 내부의 시각단서가 매장이미지와 감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장이미지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6 .02
‘이름짓기’의 정치적 효과: 정체성 단서를 활용한 언론의 이름짓기를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3 .06
Tangible and intangible quality cues in service advertising: A construal level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거짓진술행동에서 나타나는 정서적 각성 및 인지적 부하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5 .01
Beyond looks: How designer cues win over customers through social value, self-expression, and design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확률 단서 효과의 속성과 발생 기제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9 .01
Comparison of Experienced and Inexperienced Consumers’ Utilisation of Extrinsic Cues in Product Evaluation : Evidence from the Korean Fine Arts Market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동적 시각 단서가 인지부하와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공간능력 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12
대학 교양영어 동영상 강좌의 시각적 단서에 따른 학습자 인식 및 만족도 차이
교사교육연구
2021 .12
단서유형이 자신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명성과 제품 수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4 .09
침구제품의 태그단서가 지각된 제품속성과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큐드 스피치 사용자의 큐드 스피치 선택 이유와 청각장애교육의 함의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5 .06
고령자의 노화 불안, 제품의 연령 범주 단서 및 광고의 조절 초점 메시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3 .12
대학 오프라인 강좌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 학습의 사회적 성과에 대한 자기주도학습준비도와 학습자 동기의 관계
교육방법연구
2018 .01
박람회 환경단서의 중요도와 만족도가 참가기관의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