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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 교육 프로그램의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5 .01
수학 기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초등수학교육
2015 .01
정보시스템 직업 관련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5 .01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2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초등학교에서 지역 연계 STEAM 프로그램의 개발·적용 사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AI활용 융합인재교육(STEAM) 체육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2
STEAM 프로그램의 접근 가능성에 대한 초․중등 과학교사들의 인식
Brain, Digital, & Learning
2019 .01
초등 실과 교과 주제에 기반한 STEAM 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15 .01
3D 프린터를 활용한 호흡계의 융합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과학 흥미도 및 STEAM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8 .01
초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의 효과 메타분석
통합교육과정연구
2018 .01
초등학생을 위한 미술교과 중심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상품학연구
2016 .01
인공지능(AI)과 빅 데이터를 활용한 스팀(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성과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6
3D 프린터를 활용한 나무 모형 프랙탈 구조 제작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9 .01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인포그래픽과 3D모델링을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1
초등학생을 위한 시스템 사고 기반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현장과학교육
2017 .01
체육교과 기반 STEAM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로봇을 활용한 STEAM기반 프로그래밍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성 및 인성에 미치는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5 .01
나노 STEAM 프로그램의 적용이 자유학기제 학생들의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현장과학교육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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