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리뷰척도 및 포스팅 정보와 구매패턴과의 관계분석-아마존 구글 유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몽골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선택속성이 브랜드 신뢰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매체와 판촉유형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셀프 헤어케어 제품 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기업의 친환경이미지, 소비자태도, 브랜드전환, 구매의도와 관련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사용자 감정 포스팅 기반 다중 감정 모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원자력 규제기관의 SNS 활용 및 수용자 반응 분석: 원자력안전위원회와 NRC 페이스북 비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SNS상의 스포츠브랜드 광고속성, 광고태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SNS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소비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의 CSR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프로야구 좌석 네이밍석 이용자의 브랜드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11
1인 미디어 인터넷 방송 이용 동기와 사회적 시청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관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페이스북 포스팅 주제별 이용자의 복합적 감정표현 분석 : SBS의 <비디오머그>와 <스브스뉴스>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