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메시지 유형에 따른 웹소설 독자의 온라인 리뷰 유용성 평가: 의사결정 유형의 조절효과
감성과학
2022 .09
치킨 리뷰의 이면: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리뷰의 탐색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아웃도어 제품의 서비스 품질과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40-50대의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The Effects of Review Quantity and Review Similarity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Product Popularity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선택과정에서 전자적 구전의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사전 학습 모델 기반의 리뷰 감성분석 및 핵심 키워드 추출 프레임워크 : 한국어 호텔 리뷰 데이터 수집부터 시각화까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포스팅 정보원 유형에 따른 정보가 브랜드 신뢰도,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나 웨이보(Sina Weibo) 일반인 포스팅과 기업 포스팅 비교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O2O 외식 배달 플랫폼 서비스의 참여유도형 리뷰 가이드라인에 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여행 리뷰 웹사이트의 기능적, 쾌락적 인식이 지각된 유용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제품, 서비스, 융합제품서비스의 소비자 니즈 비교 분석 :아마존 온라인 리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AHP를 이용한 전기자동차 구매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AHP를 이용한 유제품 구매 요인의 중요도: 전문가 집단과 소비자 집단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인 소비자의 온라인 금융 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소기업의 ERP 시스템 도입요인에 대한 중요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리테일 산업에서의 구매단계별 사물인터넷 활용과 가치 창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