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 콘텐츠가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한류 콘텐츠의 국제적 교류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스타마케팅이 주얼리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호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6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류 콘텐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한류 팬덤 동일시의 매개 효과 : 아시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한류콘텐츠의 인기 요인, 소비 경로 및 효과에 관한 연구: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한한령이 20대 중국인의 한류 관련 반응에 미친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7년과 2022년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한류콘텐츠 이용정도가 중국인의 혐한정서에 미치는 영향 : 한류호감 한국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의 이차매개효과검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중국 연구자가 한류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한 연구 - 한국 문화 산업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방탄소년단의 스타 속성이 스타 만족, 신뢰, 태도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해외 한류팬의 콘텐츠 소비 분석 : KBS World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한국 패션브랜드 상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한류효과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한식콘텐츠 이용 경험자에게 형성된 한식호감도가 한류호감도,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V커머스 콘텐츠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태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아시아 국가들의 한류 콘텐츠 소비경험과 국가 인식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한류 연구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 연구참여자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