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가격지각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은행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부산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최고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베이커리
2005 .01
미용산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전환비용,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복식
2008 .1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고객의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고객만족지수의 전략적 측정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안경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유치원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미용실의 점포환경요인, 기술, 서비스, 고객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위계적 로지스틱 모형을 이용한 H 할인매장 고객 이탈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효과적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니즈기반의 고객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 기대도 /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 Expectations & Satisfaction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