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중표상학습에서 학생들의 장독립성ㆍ장의존성에 따른 동화상의 효과: 연계 오류와 개념 이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9 .01
다중 표상을 활용한 화학 개념 학습에서 학생들의 장독립성-장의존성에 따른 연계 오류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다중 표상 학습에 적용한 그리기에서 학생들의 정신 모형을 그리는 시기 및 장의존성ㆍ장독립성에 따른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화학 개념 학습에서 역할놀이 비유 활동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3 .01
물질의 입자적 성질에 대한 다중 표상 학습에서 외적 표상들 간의 연계와 통합을 촉진시키는 방안으로서의 그리기와 쓰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개념 변화 수업에서 협동학습 환경이 학생들의 인지적, 정의적 결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과학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개념 적응적 개별화 학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비유를 사용한 화학 개념 학습에서 대응 오류 분석 활동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학생 질문을 촉진하는 방안으로서의주단위 보고서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그리기와 쓰기를 활용한 다중 표상 학습에서소집단 토론과 시각적 학습 양식의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3 .01
물질의 입자 개념 학습에서 그림 그리기와 그림 분석하기의 효과: 시각적 학습양식에 따른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과학사를 이용한 소집단 토론 수업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과학 협동학습에서 중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집단구성의 효과 및 학생들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중학교 과학 ‘물질의 구성’ 단원에서 과학사 소재를 활용한 명시적ㆍ반성적 과학의 본성 수업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지리과 수업에서 개념도의 활용과 개념학습에 대한 평가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03 .01
다중 표상 학습에 적용한 그리기와 쓰기에서시각적 정보의 형태에 따른 교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물질의 입자성에 대한 학습에서 소집단 그림 그리기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The Comparison of Motivation to Learn in Inclusive Reading Classes between Students with and without Learning Disabilities
특수아동교육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