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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음규칙 적용에 따른 오류 분석
한국어 교육
2007 .01
중국인 학습자 비음 종성 /ㄴ/, /ㅇ/ 음절의 발음 오류 재고-한·중 음절 유형을 통하여-
한국어 교육
2017 .01
초급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자음 발음 유형 분석 -음절 경계의 자음을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9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오류 분석 -‘이/가’, ‘을/를’, ‘에’, ‘에서’의 오류를 중심으로
문법교육
2013 .01
한국어 음절 종성 지각에 모국어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일본어, 중국어권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1 .01
한국어 학습자의 종성 비음 지각 양상 연구 -중국어와 베트남어를 모어로 하는 학습자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8 .01
경도 정신지체아동, 기능적 조음장애아동 및 일반아동의 종성 조음음운 특성
특수교육
2012 .10
중국인 대상 한국어 교육 연구 동향 분석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9 .05
구조화된 오류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철자 오류와 발음 오류의 관련성 연구-중국인의 한국어 철자 오류에 대한 국어 음운론적 관점의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일본인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오류 양상 분석 - 구어와 문어의 오류 차이를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6 .01
중국어권 한국어 학습자의 어휘 오류 연구 -원인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08 .01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ㄴ-ㄹ/ 연쇄 발음에 대한 연구
문법교육
2015 .01
한국어 학습자 오류의 분석 방법 고찰
한국어 교육
2006 .01
문화어휘 ‘우리’의 사용 양상과 ‘우리+명사’ 구조의 의미 인식 연구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3 .01
한국어 오류 분석 연구의 동향 분석 연구: 학위 논문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15 .01
중국 내 한국어 초급 학습자에게 적합한교수 언어
한국언어문화학
2015 .01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발음에 대한 한국인 모어 화자의 청각 인지 반응 -중국인 학습자의 자음 발음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7 .01
한국어 학습자의 언어 사용 양상
한국언어문화학
2013 .01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후설모음 인지 오류에 대한 음운론적 접근 -구성원소 이론을 바탕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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