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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 텍스트에서 ‘-는가/(으)ㄴ가’, ‘-나’, ‘-(으)ㄹ까’의 의미와 의문문의 담화 기능
언어학 연구
2023 .01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의 담화 기능 연구 -코퍼스를 통한 귀납적 분석을 중심으로-
언어와 문화
2017 .01
‘해’체 어미의 의문법 실현 양상
언어학
2018 .12
종결어미 ‘-을러라’의 문법과 역사
동아인문학
2017 .03
韓国語母語話者への「マス形+ながら」の効果的な指導 : 「(으)면서」との対比を通じて
일본어학연구
2017 .06
한국어 연결어미 ‘‒아서, ‒(으)니까’에 대한 통사·기능 연구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2016 .1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양태 교육 방안 제언 : 추측과 의도의 ‘-(으)ㄹ까 하-/보-’ 중심으로
국어문학
2019 .03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을 위한 병렬말뭉치 기반 중한 헤지 표현 대조 분석 - ‘-(으)ㄹ 것이다’의 중국어 대응 표현을 중심으로 -
Corpus Linguistics Research
2020 .01
중국인 학습자의 확인의문문 억양 연구
이중언어학
2017 .01
의문사 구성의 한중 대조 연구 -비의문 표현을 중심으로-
언어학연구
2024 .08
한국어 의도 표현 연구: 어말 어미 ‘-(으)ㄹ래’와 ‘-(으)ㄹ게’를 중심으로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20 .08
형태 분석 말뭉치 구축을 위한 한국어 구어 분석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The Learner Corpora of Spoken English: What Has Been Done and What Should Be Done?
어학연구
2020 .04
말뭉치를 이용한 한국어 문형 및 어휘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어학
2019 .05
한국어 담화표지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말연구
2017 .01
Interpreting Corpus Discourse Analysi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0
구어 어휘의 어종별 분포 연구 - 문어 어휘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언어사실과 관점
2016 .01
구어 담화에서 나타나는 ‘무슨(museun)’의담화표지 기능
언어와 문화
2016 .01
의문사의 기능 확대 용법
한민족문화연구
2018 .01
Learner Corpus: Collection and Application of the English Part of Incheon National University Multi-Language Learner Corpus (INU-MULC)
응용언어학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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