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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자의 의문사 의미 사용 양상
돈암어문학
2022 .06
의문사 구성의 한중 대조 연구 -비의문 표현을 중심으로-
언어학연구
2024 .08
초등학교 학생들의 일기 텍스트에 나타나는 정보 보충 방식 연구 -[{의문사}+V-냐면] 구문을 중심으로-
우리어문연구
2015 .01
한국어의 의문사와 부정사의 긍·부정 극성 표현 : `누구`와 `아무`를 중심으로
국제언어문학
2018 .04
‘해’체 어미의 의문법 실현 양상
언어학
2018 .12
중 · 한 의문사 ‘誰’와 ‘누구’의 비의문 지칭기능 대조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15 .06
학술 텍스트에서 ‘-는가/(으)ㄴ가’, ‘-나’, ‘-(으)ㄹ까’의 의미와 의문문의 담화 기능
언어학 연구
2023 .01
중국인 학습자의 확인의문문 억양 연구
이중언어학
2017 .01
한국어교육을 위한 화용론적 관점의 한국어 의문문 연구 - 한·영 병렬 말뭉치 기반 대조분석을 중심으로 -
어문론집
2025 .03
의문문 형성 표지로부터 발달하는 선어말어미 상당구성과 담화표지에 대하여: ‘-다아니-’/‘아이가’(동남방언)와 ‘-지뭐(이)-’/‘뭐’를 중심으로
언어와 정보사회
2020 .01
중세 국어 의문사 ‘므슴’의 품사 발달과 그 원리
우리말글
2017 .12
학령 전기 아동의 의문사 어휘 발달 양상
언어
2017 .06
한국어 의문·부정 관형사의 사용 양상과 교육 내용 선정에 관한 연구 : ‘어느’, ‘어떤’, ‘무슨’을 중심으로
어문학
2018 .12
의문형 종결어미 ‘-(으)ㄹ까(요)’의 담화 기능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의문 용언 ‘어떠하-’와 ‘어찌하-’에 대한 몇 가지 관견
어문학
2018 .12
여성결혼이민자를 위한 한국어 방언 문법 교육 기초 연구 - 안동 방언의 ‘해라’체 의문형 어미를 중심으로 -
언어와 문화
2016 .01
문말조사 “呢”의 의미고찰
중국어문학
2017 .01
The prosody of negative polar interrogatives in South Gyeongsang Korean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경상 방언 의문문 작용역의 지각 구분
말소리와 음성과학
2022 .06
The Development from Interrogative to Interjectional ‘Why’ in English
영어학연구
202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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