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정부PR 연구: 정부PR 실무자와 SNS 전문가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SNS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활용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6
How do Global Companies use Social Media for Corporate Communication? An Analysis of Corporate Communication Strategies in China
광고연구
2019 .12
PR커뮤니케이션의 공익성 개념 적용을 통한 사회적 역할 논의: 삼성, SK, LG, 현대자동차 그룹의 공익성, 조직 공중 관계성, 기업 명성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5
SNS의 활용이 지방정부 PR에 미친 영향분석 : 대구시의 SNS 이용실태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8
글로벌 100대 PR기업의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관한 기술적 및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가 회계정보 공시의 외연을 확장하는가? - 소셜 미디어 운영의 성경적 관점
로고스경영연구
2022 .03
SNS를 활용한 정부PR에 대한 정부PR실무자와 국민 간 인식 차이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21 .10
기업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항상 효과적인가?: 기업위기상황에서 사고의 원인 규명 주체와 사과가 이루어지는 미디어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조절효과
경영연구
2017 .01
재무지표와 계층적․비계층적 클러스터 기법을 활용한 PR 기업의 분류 및 경영현황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국가문화가 기업용 SNS 이용과 커뮤니케이션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 · 중 비교연구 : 권력거리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Quo Vadis, Corporate Communication? 21세기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현황 탐색과 고찰
광고학연구
2019 .01
사회적 자본으로서 PR : 새로운 기업경영 패러다임에 조우하는 형태로의 변화
한국사회과학연구
2016 .06
대한민국 PR기업들의 재정 건전성은 양호한가? :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활동성, 신용평가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7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자발적 공공PR 커뮤니케이션 동기와 행동에 대한 연구: PR의 사회이양모델의 공공부문 적용
PR연구
2021 .09
소셜미디어 구전량이 브랜드자산을 매개하여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과 서비스의 차이
경영학연구
2019 .06
기업용 SNS 이용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의 국가 간 비교연구 - 커뮤니케이션 수준의 매개효과와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