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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미용성형의료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A Fuzzy Approach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in Kano Model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소규모 사업체 규모별 국방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대학에서 비교과영역의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 .01
카노(Kano)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운영 전략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사용자 성향에 따른 스마트폰 품질특성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카노모델에서 품질요소 분류를 위한 퍼지기법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12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연령과 성별 조절 효과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카노모델을 이용한 스마트 트렁크 기능의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4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PCSI 모델을 이용한 지역문화예술 품질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대구 음악도시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11
KANO 모델을 이용한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성 보강 장치 우선순위 도출
자동차안전학회지
2024 .12
카노모형을 이용한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 서비스 개선에 관한 연구: 나노융합2020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Kano 모델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3D프린터 품질특성에 대한 연구 : 메이커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8
텍스트 감정분석을 이용한 IT 서비스 품질요소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Kano-SERVQUAL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소구경화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전기자동차 안전품질 특성에 대한 잠재고객 인식 연구
대한설비관리학회지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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