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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譯語類解》 左右音에 나타난 知照組의 특징 探析
동아인문학
2015 .09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の変化
日本語敎育
2020 .01
EFL Learners` Perceptions of Pronunciation, Pronunciation Anxiety, and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영어영문학
2016 .11
≪說文解字≫ 正篆과 引用文 讀若字의 관계 探析
중국어문학
2020 .01
The Relationship between Pronunciation Self-Efficacy Sources and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y Use
영어교과교육
2021 .08
‘?’의 한국한자음 문제
중국문학
2020 .01
한국어 교사들의 발음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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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발음의 한글 표기 사용에 대한 인식 연구 : 신문 기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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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および発音指導に対するビリーフ
일어일문학
2016 .05
清-朝鮮時期漢·滿·韓文字對音之互通—— 以≪漢淸文鑑≫滿文的韓文表記法為例
중국언어연구
2015 .01
한국인과 유학생의 협동학습을 통한 발음교육 연구
언어와언어학
2017 .01
한국어 음성학 응용 연구의 성과와 전망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발음 교육과 발음 습득 연구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0 .01
Assessment in Second Language Pronunciation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음성적 민감성이 제2언어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모음 산출
언어학
2019 .12
명시적 영어 발음 교육이 대학생 학습자의 발음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21 .01
<標準發音法> 爭點과 표준 발음 政策의 方向
어문연구(語文硏究)
2016 .03
「역어유해」 이음 고찰
한국어학
2017 .05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개인적 변인과 발음 숙달도 간의 상관성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5 .01
한국어 학습자들의 발음에 대한 언어 태도 연구
언어와 문화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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