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의 설계
Ⅳ. 연구결과의 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화장품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4 .06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A Study on the Trade Expansion Plans of the Cosmetic Ingredients Industry: A Comparison of Domestic and Foreign Laws
무역연구
2022 .06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Influence Factors of Visit Intention on Cosmetic Medical Tourism for ASEAN Consumers
무역학회지
2021 .08
Big Data Analysis of Weather Condition and Air Quality on Cosmetics Market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9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여성소비자의 한방화장품 인식에 따른 사용실태 융합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Employment Insecurity and Turnover Intention of Beauty Industry Employee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3 .06
미용성형 의료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대안매력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화장품 모바일 앱의 특성요인이 지각된 가치,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미용성형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Significance of Brand Co-Creation, Brand Authenticity and Customization in Industrial Marketing -A Case Study of Korean Cosmetic Industry-
유통물류연구
2019 .01
중국인의 한국 성형관광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Applications of Medical Big Data and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의생명과학과법
2024 .06
Customer Satisfaction Assessment among Foreign Consumers at Popular Korean Cosmetics Stores: A Comparative Study
산업혁신연구
2024 .06
Chinese Tourist Shopping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to Korean Cosmetics : A Disconfirmation Approach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