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성적소구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9 .01
화장품 광고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A Study on the Expression of Apparel Advertising in Men's Apparel
패션 비즈니스
2002 .01
라이프스타일 집단유형화에 따른 패션 광고매체 선호도
대한가정학회지
2011 .01
온라인 리뷰 탐색이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3 .04
공정무역 의류 광고에서 정서 소구의 효과 : 광고채널의 조절효과와 PCE의 매개효과 분석
복식
2016 .08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 : 화장품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8 .01
세계의 포장 - 화장품 디자인의 어필
포장계
2011 .01
패션브랜드의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2 .01
온라인 화장품 광고의 희소성 메시지 설득효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0 .01
교사와 학생의 광고관련 인식 비교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여원> 에 나타난 문자의상 분석 (Ⅰ) : 1955년~1965 년을 중심으로
복식
2000 .11
한국화장품 구매 선호도에 관한 연구 : 국내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06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평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사회적지지,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6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소구 유형별 Jean 의류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 성적 , 비성적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복식
1998 .03
스포츠 브랜드 광고 모델과 브랜드 인지도, 자기관에 따른 소비자의 호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4 .01
인터넷 패션 광고 회피에 관한 연구: 인터넷광고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20대 중국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 (Ⅰ) : 소비가치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복식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