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해안 지역 음식점들의 서비스 품질,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의 평가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06
생명보험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2006 .12
美容서비스品質 知覺이 購買行動에 미치는影響 分析
패션 비즈니스
2006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Ⅱ : 한식당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내외국인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1 .02
“Word of Mouth” in the Chain Restaurant Industry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08
관광지에서의 음식점 서비스 질, 지각된 희생, 가치, 만족과 재방문 의도의 인과 관계 평가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08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Ⅰ :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국가별 인식 차이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12
패션상품 온라인 구매경험자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종사원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희생, 품질, 가치와 행동 의도의 인과 관계 평가 : 전남 동부권 관광객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02
미용서비스품질과 서비스충성도간 관계에서 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16 .01
국내 한정식 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비교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08
지각된 품질, 지각된 위험 및 신뢰가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전남 동부권 패밀리레스토랑 음식서비스질과 만족의 관계에 미치는 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4 .01
농촌 공정관광의 품질과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5 .08
중국인 유학생의 외식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5 .01
방문요양서비스의 소비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SERVQUAL 모형에 근거한 서비스품질 평가요인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1 .01
서비스품질과 쇼핑가치가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50, 60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외식업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 지각과 긍정적 감정 반응이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8 .10
한식당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9 .01
현대 도시 주거의질(질) 예측을 위한 개념적 모형에 관한 연구 -서울과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198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