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광고주의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국내 3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1999 .06
창간4주년 기념 설문조사
프린팅코리아
2006 .01
卷頭言 : 지령 10년을 축하하며
조세법연구
2004 .07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3 .06
프로그램 장르별 광고주 적소 분석 : 공중파 TV 프로그램별 광고시청률과 실 집행 광고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주-광고회사의 상호평가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주의 언론에 대한 영향력 고찰 : 미국 사례를 중심으로
관훈저널
2005 .03
광고주 압력에 밀리는 언론사의 독립
관훈저널
1997 .09
설문조사
초등우리교육
1991 .11
설문조사
중등우리교육
1991 .1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우리나라 광고주들의 광고예산 수립과정의 실제
광고연구
1997 .06
광고 및 광고주 신뢰회복을 위한 PR전략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5ㆍ18기념재단 10년
민주주의와 인권
2005 .04
한국 기념조각에 대한 연구
교육연구
1999 .12
우리도 대통령기념도서관을 만들자
도서관문화
1997 .01
한글날 기념신문' 만들기
초등우리교육
199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