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퍼셉트론의 엔트리 적용을 위한 알고리즘 이해
4. 엔트리로 간단한 페셉트론 이해하기
5. 결론 및 향후 연구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보학습자를 위한 엔트리 블록/텍스트 코딩 기반의 프로그래밍 학습방법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아두이노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학습 시스템 구현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프로그래밍 학습 경험에 따른 학습 태도 변화 사례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학습자 프로파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을 위한 모니터링 기반 튜터링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기계학습 응용 및 학습 알고리즘 성능 개선방안 사례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효율적인 프로그래밍 개념 학습을 위한 스크래치 수업 설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7
SW 코딩교육에서의 학습분석기반 플립러닝의 학습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문해교육 학습자의 학습만족도가 학습지속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대학에서 학습공동체에 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19 .10
초등 예비교사의 블록 기반 AI 프로그래밍 학습 난이도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11
PLAY 교수-학습모형 기반의 소프트웨어 교육 학습 방법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단계적 블라인드 프로그래밍 실습과정을 적용한 소프트웨어 기초교육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ITS 기반의 Knowledge를 이용한 학습 추천 시스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6 .01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토의학습 적용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학습공동체 참여자의 학습태도, 자기주도학습능력, 학습몰입,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 분석 - 비교과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7
A Development of Adaptive Learning System Considering Learners’ Knowledge Level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AI기반 적응형 학습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학습몰입과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