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의 위험행동에 대한 태도, 지각된 이득 및 손실과 위험행동간의 관계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패션 名品複製品消費者의 危險知覺에 關한 質的硏究(I)- 知覺된 危險類型을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08
A Qualitative Study on Risk Reduction Behaviors in Purchase Process of the Counterfeit of Fashion Luxury Brands - Focused on Risk Reduction Behaviors on Psychological Risk Perceptions -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아파트 구매자가 인지하는 위험유형에 관한 연구 -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1985 .01
청소년의 위험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특성, 위험행동에 대한 태도, 부모 및 또래 변인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의복상품특성에 따른 소비자 위험지각 및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복식
1995 .08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외식 고객의 지각된 위험이 가치인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대상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12
서비스 품질 평가와 지각된 위험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패션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 척도 개발
복식
2012 .09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옷감 구매행동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 (perceived Risk)의 역할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1988 .01
베트남관광에 대한 위험지각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0 .01
스마트폰 이용 동기와 패션 브랜드 앱 내용이 패션 브랜드 앱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3 .01
패션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 동기에 대한 지각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형성
대한가정학회지
2010 .01
국내 패션브랜드와 해외 패션브랜드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컨텐츠 내용의 비교 분석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1
패션 브랜드 資産價値의 構成要因에 關한 硏究 - 진(Jeans)브랜드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12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