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기초자치단체 일상학습의 활성화 방향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상학습의 개념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예술교육연구
2021 .12
‘학습의 일상성’ 구현 : 장애요인과 기본원칙
평생학습사회
2015 .02
맞이하라! 그리웠던 일상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6
이토록 잔인한 ‘학습’
주간경향
2025 .01
자기조절학습 지원을 위한 학습 분석 모형 개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4차 산업혁명시대 성인학습자 평생학습에 관한 질적 연구: 평생학습 전문 플래너 과정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9 .01
문제중심학습에서 자기주도적 학습 활동 활성화 방안: 초등사회과 수업에의 적용을 중심으로
사회과수업연구
2019 .01
노인학습자의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코로나19 전·후 비교
평생학습사회
2022 .02
노인학습자의 사회적지지와 삶의 질 관계: 학습동기, 학습참여, 학습성과의 매개효과
인간발달연구
2021 .09
학습분석의 교수학습 현장적용
아시아교육연구
2020 .09
평생학습담론에서의 학습네트워크 재개념화 연구
성인계속교육연구
2024 .03
재직 학습자의 원격고등교육과정에서의 학습활동 특성 및학업성취 영향 변인 분석 : 학습분석을 적용하여
평생학습사회
2016 .11
‘시민성 학습의 일상화’ : 의미, 조건 및 과제
평생학습사회
2016 .08
일터학습 연구의 평생교육적 의미에 대한 고찰
평생교육학연구
2015 .01
학습 연구의 패러다임: 과거와 미래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2 .12
성인학습자의 성찰학습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학습자 특성과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평생학습사회
2015 .05
능동학습강의실(Active Learning Classroom) 활용 경험과 학습성과 간의 관계: 학습자의 자기조절학습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0 .01
원격대학 성인학습자의 학습자특성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학습참여동기와 학습참여저해요인의 매개효과
평생학습사회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