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The Job Demand of Flight Attendant at Foreign Airlines Effects on Job Stress and Job Immers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0
항공사 기내서비스 고객 불만 사례 분석: C 항공사 국제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및 안전업무가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와 항공사 가격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9
객실 승무원의 서비스 태도와 역량이 고객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안전 활동이 지각된 품질,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비행업무만족도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국내항공사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9 .01
항공사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2
항공사의 기내 안전환경이 객실 승무원의 안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안전 분위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MBTI 유형별 성향이 서비스지향성, 고객지향성 그리고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10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자본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자율성, 직무만족, 서비스품질 간의 관계 연구: K항공사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SERVPERF를 활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반응: 항공사 유형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와 다중집단분석
호텔관광연구
2025 .02
리더지원과 동료지지가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항공사 승무원의 셀프리더십이 자기효능감과 직무만족에 관한 인과 관계의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객실 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만족의 영향관계에 관한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4
항공사 기내 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과 추천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