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이용과 충족 이론을 이용한 베트남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 연구
복식
2025 .02
소셜커머스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 의도 관계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5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7 .01
패션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 비교: 텍스트 마이닝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21 .01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자기참조와 심적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5
1인 미디어 패션채널 속성이 소비자 관계 형성, 팬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04
패션쇼핑 과정에서 큐레이션 서비스의 역할 - 만족의 조절된 매개효과 -
복식
2021 .10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행위지원성과 원천 특성이 지각된 쇼핑 가치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10
라이브 커머스 스트리머 및 생방송 특성이 심적 시뮬레이션과 대리 체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패션제품에 대한 모바일 쇼핑 사이트 유형별 커머스 전략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농촌 공정관광의 품질과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5 .08
패션제품쇼핑 상황에서 이미지 검색 서비스의 특성이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4
스트리밍 커머스의 융복합적 특성에 대한 고찰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온라인상에서 식품구매 시 서비스품질과 식품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5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Interactive Fashion Through User Participation
패션 비즈니스
2015 .0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