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및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자기참조와 심적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5
이용과 충족 이론을 이용한 베트남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 연구
복식
2025 .02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행위지원성과 원천 특성이 지각된 쇼핑 가치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10
패션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 비교: 텍스트 마이닝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21 .01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사회적 실재감과 관계품질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복식
2021 .08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가구 형태별 성인 여성의 전자상거래 식품 구매 실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0 .12
스트리밍 커머스의 융복합적 특성에 대한 고찰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e-Commerce 업계의 5가지 최신 트렌드와 전망
포장계
2019 .01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체험이 만족과 체험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소셜커머스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 의도 관계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5
지구 환경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정신모형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Exploring the Phenomenon of Consumers’ Experiences of Reading Online Consumer Reviews
패션 비즈니스
2018 .01
A Research on the Analysis of Characteristics of Environmental Experience in Early Childhood and Recent years
한국주거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A Research on the Analysis of Characteristics of Environmental Experience in Early Childhood and Recent years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기후변화와 정신건강에 대한 국내 연구 동향: 스코핑 리뷰
한국기후변화학회지
2023 .12
농촌 공동생활홈 이용에 따른 여성 독거노인의 우울 영향 요인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10
가상현실 쇼핑환경에서의 소비자 심상화 다차원성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