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 의도 관계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5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자기참조와 심적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5
Laharz_py 프로그램을 이용한 라하르 수치모의 : 한라산 화산체에 적용
암석학회지
2016 .12
이용과 충족 이론을 이용한 베트남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 연구
복식
2025 .02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행위지원성과 원천 특성이 지각된 쇼핑 가치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10
소셜커머스 외식 상품 소비자의 의사결정 유형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5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가구 형태별 성인 여성의 전자상거래 식품 구매 실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0 .12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사회적 실재감과 관계품질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복식
2021 .08
라이브 커머스 스트리머 및 생방송 특성이 심적 시뮬레이션과 대리 체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e-Commerce 업계의 5가지 최신 트렌드와 전망
포장계
2019 .01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패션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 비교: 텍스트 마이닝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21 .01
응용학문으로서 의류학을 위한 융복합 연구 방향 제안
생활과학연구논총
2023 .04
Local convergence for some third-order iterative methods under weak conditions
대한수학회지
2016 .01
New system development: Mobile water quality monitoring system for urban streams
한국분석과학회 학술대회
2016 .05
Improved local convergence analysis for a three point method of convergence order 1.839$\dots$
대한수학회보
2019 .01
넷플릭스에서 보는 4K 영상의 탄소발자국은? : 디지털 스트리밍과 탄소의 관계를 파헤치다
BBC 사이언스
2022 .02
Equivalent conditions of complete moment convergence and complete integral convergence for NOD sequences
대한수학회보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