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밀키트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연구: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분석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3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1 .08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소비자들의 HMR(가정식대체식)에 대한 태도와 허용한도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11
Food and Nutrition Students' Evaluation for Home Meal Replacement Quality Us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유통과학연구
2015 .01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RTC형 밀키트(Meal Kit) 가정식 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쇼핑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정간편식에 대한 조절초점의 매개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가 HMR(가정간편식) 구매행동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경기지역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06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A Study on HMR Selection Attributes and Health Values of College Students
산경연구논집
2020 .01
밀키트(Meal-Kit)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구매 이유 연결망의 특성 조사: 대구경북권역을 사례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LDA를 이용한 HMR 연구동향 토픽모델링 분석
물류학회지
2022 .02
HMR 상품의 선택속성이 1인 가구의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온라인 리뷰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식품 소비성향이 HMR 및 식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세대의 조절효과 : 2030 세대와 60+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HMR(Home Meal Replacement) 판매업체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