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성향과 개인성향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의류제품 충동구매의 결정요인: 한·중 소비자의 차이비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충동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예상 후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마트폰 사용 기반 충동성 패턴 파악 및 예측 : Delay-discounting 개념을 바탕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구두시장에서의 e-충동구매에 대한 쇼핑성향, 마케팅 자극과 위험지각의 영향
감성과학
2016 .01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온라인 충동구매행동의 영향요인과 부정적 결과에 관한 연구: SNS의 실용적혜택과 매몰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직무스트레스가 자존감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20대 대학생의 아르바이트 일터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대학생의 모바일 충동구매 행동 변화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 행동 변화를 위한 FBM 모델과 디자인 전략을 기반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4
라이브 커머스의 사회적 실재감이 중국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피부인식이 세안제 구매행동 및 구매성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조향 시에 나타난 충동 양상 연구 -성과 죽음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1
왕홍의 판매 생방송 시청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의류 판매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외식업체 카카오톡 채널 마케팅 특성이 충동구매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3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중국 소비자들이 지각하는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특성이 공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성향의 매개적 역할과 구매추천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유튜브 시청자의 심리적 특성과 영상 시청 후 구매 의도의 관계 : 제품 유형의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