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 유아문제행동 인식 및 지도전략 간의 관계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8 .01
유아 교사의 사회인구학적 배경 및 문제행동 관련 변인에 따른 문제행동 유형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1 .02
유아의 문제행동 지도과정에서 경험한 교사의 소진과 어려움
유아교육학논집
2024 .10
은유분석을 통한 유아교사의 유아 문제행동에 대한 인식
유아교육학논집
2024 .10
유아 문제행동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유아교사의 그릿과 DISC 행동유형에 따른 유아 문제행동 지도전략의 관계 및 차이 분석
유아교육연구
2021 .11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아의 문제행동 지도 시 겪게 되는유아교사의 어려움과 요구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0 .01
영유아 교사가 인지하는 영유아의 문제행동에 대한 이야기
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2024 .02
학령전환기 유아의 문제행동에 대한 연구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유아교사의 행동유형별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놀이유형에 미치는 영향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유아 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유아교사가 지각하는 유아 행복에 대한 주관성 연구 : Q 방법론적 접근
유아교육학논집
2017 .04
유아교사의 감정노동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유아교사의 전문성 발달수준이 문제행동지도전략에 미치는 영향: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9 .01
유아교사가 영유아 문제행동지도에서 경험하는 감정노동의 맥락
한국케어매니지먼트 연구
2021 .12
유아 문제행동에 대한 집단 간 인식 비교: 언어재활사, 유아특수교사, 보육교사를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