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IMSS 수학성취도 평가에 나타난 한국 학생들의 성차 특성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인지진단모형에 의한 TIMSS 2015 수학 문항의 성별 차별기능문항 탐색
교육과학연구
2018 .03
Gender Difference in Mathematics Achievement of Total, Low-, and High-Achieving Students: Evidence from East Asian Countries’ TIMSS 2015 Mathematics Achievement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내용 및 인지 영역을 함께 고려한 평가 데이터 분석을 위한 Q행렬 기반 다차원 문항반응모형의 활용 방안 연구: TIMSS 2019 수학 평가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24 .09
TIMSS 2011의 선다형 공개 문항을 통한 초등학생의 과학 내용영역과인지영역의 관계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TIMSS 2011 결과에 나타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와 교사 변인과의 관계 분석
수학교육
2015 .01
교육과정 변화에 따른 우리나라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TIMSS 과학 내용영역별 성취 특성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ITEM] 용, 날아오르다
한경MONEY
2024 .01
TIMSS 최근 5주기 결과에 기반한 우리나라 중학생의 수학 정의적 태도 변화 추이 분석
수학교육
2024 .02
우리나라 중학생들의 TIMSS 2015 생명과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생물교육
2017 .01
우리나라 중학생들의 TIMSS 2015 화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Singapore’s Higher Social Gender Equality and Girls’ Higher Mathematics Achievement in TIMSS 2011
수학교육
2017 .01
우리나라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 특성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TIMSS 수학 성취 상위국의 수학 흥미와 자신감에 대한 학년 및 연도간 변화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5 .06
TIMSS 2015 중학교 2학년 지구과학 영역에 대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성취 특성 및 교육과정 연계성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수학과 정의적 영역 설문 문항 개발
교육과정평가연구
2016 .01
수학 학습 평가틀 비교 분석-NAEP 2015, TIMSS 2015, PISA 2015를 중심으로-1)
수학교육
2015 .01
TIMSS 2015 Korean Student, Teacher, and School Predictor Exploration and Identification via Random Forests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17 .01
수학 교육 연구에서 성별(性別)의 의미 고찰
수학교육 논문집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