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부정적 언론보도의 사례에 따른 심각성과 브랜드 이미지와의 영향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아시아나 항공사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Exploring the Impact of Negative Brand Experiences on Consumer Emotions and Behavior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쉐보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항공사의 유・무형, 인적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브랜드 및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저비용항공사 광고모델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0 .12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in the Relationship between Airline SNS Marketing and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1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가치및 브랜드태도 간의 인과관계-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 간 비교연구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베트남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브랜드 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항공사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자아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Effect of Storytelling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