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광고의 브랜디드 콘텐츠 사례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디드 콘텐츠의 운영과 제도적 지원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02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와 즐거움의 매개효과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브랜디드 콘텐츠에 적용된 중의적 표현과 채널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 웹 예능 콘텐츠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국제광고제에 나타난 브랜디드 콘텐츠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특징과 크리에이티브 내용분석 - 2017-2019년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의 수상작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비주얼 아이덴티티 실행 요소 분석을 통한 스토리텔링 역할 유형별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브랜디드 콘텐츠 기반의 디지털 광고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여가 콘텐츠와 콘텐츠 여가의 접점 찾기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8 .11
소셜미디어 마케팅 교육 사례 연구-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수업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브랜디드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공감, 브랜드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8 .01
국내 브랜디드 동영상의 화면분석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5
국악 교육을 키워드로 하는 유튜브 콘텐츠 분석
음악교육공학
2021 .04
신화론을 바탕으로 한 브랜디드 영상의 색채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22 .11
모바일에서 콘텐츠 제공 유형 차이에 따른 이용자 태도 분석 - 행정기관 정책 홍보 콘텐츠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의 브랜드화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지역발전을 위한 브랜딩 브랜드와 콘텐츠 개발
조형미디어학
2017 .08
노인의 사회 참여 활동을 위한 시니어 아트 콘텐츠 개발에 대한 제언
조형교육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