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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가상현실 속 인터랙션과 신체
Ⅲ. VR 애니메이션 인터랙션의 수용자 반응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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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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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2
VR 애니메이션 <프롬 더 메인 스퀘어>의 둘러보기 트리거 인터랙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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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0
VR 영화의 에이전시 지각 유형 및 특성 연구 -지각 조건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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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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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Research on the influence of points of interest on user experience in VR environmental narra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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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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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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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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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VR 애니메이션의 내러티브를 위한 몰입도 향상에 관한 연구-VR 애니메이션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VR Moving Toon과 VR Animation의 개념적 차이에 대한 근거이론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4 .06
제스처 기반 드로잉 시스템 Quill을 활용한 VR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연구 - 2D, 3D, VR 환경에서 ‘Run C ycle’ 애니메이션 사례 비교를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9
인터랙티브 VR 영화의 사용자 역할에 따른 내러티브 유형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VR 디지털 가상가구 디자인이 사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대형 애니메이션 IP의 작품적 특성을 반영한 VR 애니메이션 콘텐츠 분석 연구 - <기동전사 건담: 은회의 환영>을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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