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II. 이론적 논의
III. 연구문제
IV. 연구방법
V. 연구결과
VI.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2차원문화 환경에서의 ‘탄막(弹幕)’현상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3
모바일 동영상 사용자의 UI 디자인 사용성 평가 및 사후행동의 관계 분석 -20~30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2
1인 미디어 인터넷 방송 사회적 시청이 시청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탄막(弹幕) 사용정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동영상 특성, 콘텐츠 특성 및 혁신확산 특성이 시청자의 시청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유튜브 동영상 편집기법의 변화가 동영상 조회 수 및 수익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방송사 뉴스채널 동영상 분석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6
평생교육 이용동기가 평생교육기관의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짧은 동영상 콘텐츠의 전파특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TIK TOK (DOU YIN) 앱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키장 고객의 참여동기, 만족도, 충성도의 구조적인 관계 및 이용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15초의 소통” SNS에 나타난 짧은 동영상의 시각적 소통 방식에 관한 연구
조형교육
2021 .01
노인의 스포츠 활동 참여동기가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중국 유학생 한국 관련 브이로그(VLOG)에 대한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포츠 관련 레트로 콘텐츠에 대한 시청동기와 시청만족, 타인추천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에 노출되는 동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의 효과 측정 개념에 대한 연구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뷰티디자인학과 대학생들의 전공선택동기가 대학생활 만족도와 취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국내외 초등학교 미술감상 관련 교육용 유튜브 동영상에 관한 분석 및 평가 -세 가지 디자인 기준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MIMIC모형에 의한 태권도 수련생의 참가 동기가 수련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1 .08
중국 웹 예능프로그램 기파설(奇葩说)의 시청동기가 만족도와 시청 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의 브랜드화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초기 우울증 대학생의 정신건강 앱 지속 사용 동기부여를 위한 디자인 제안-정보-동기-행동기술 모델을 기반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생활체육 검도수련자들의 참여동기가 운동몰입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