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계생산이론을 적용한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HMR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유/구매 후 편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HMR 상품의 선택속성이 1인 가구의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온라인 리뷰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편의점 간편식(HMR)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가정간편식(HMR)의 선택속성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8
소비자들의 HMR(가정식대체식)에 대한 태도와 허용한도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11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HMR 구독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혁신성과 HMR 관여도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자학연구
2023 .02
A Study on HMR Selection Attributes and Health Values of College Students
산경연구논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