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Investment Practice] 실전재테크 Lab 30대 부부의 재무설계 1편_“경제권 맡겼더니…” 남편의 불만과 아내의 더 큰 불만
더스쿠프
2023 .02
실시간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불만 음성 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서비스 실패의 특성 요인과 고객용서-항공서비스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집단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간 상호작용의 파급효과: 감정전염과 집합행동이론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0 .01
레스토랑의 서비스 실패 발생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물류연구
2016 .01
서비스 회복 실패 상황에서 고객의 공격적 대응에 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개인손실 회복방안과 사회질서 회복방안의 비교 : 다른 고객의 역기능적 행동이 야기한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소매업 서비스 실패에서 사회화 과정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6 .01
[COMPANY] 최태원 회장, SK E&S 도시재생 프로젝트 현장 찾아 청년 창업가들과 소통_“실패해도 경험 쌓여…두려워 말라”
인사이트코리아
2020 .12
[Car : Survey] 10명 중 7명은 아직도 전기차 잘 몰라 가장 큰 고객 불만은 불편한 충전
매경럭스맨
2020 .06
서비스 실패유형에 따른 대응방안이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 패션점포 내 고객불량행동 발생 상황의 타고객 관점에서
유통연구
2015 .01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Book Review] 실패 경험한 자 실패 모르는 자 : 「실패, 아무것도 아니다」
더스쿠프
2023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