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결과분석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이성소구와 감성소구 메시지 성격에 따른 수용자 반응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02
공공기관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유형과 표현유형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
조형미디어학
2020 .08
인플루엔서(Influencer)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 직접적 편익소구와 네이티브(Native)소구에 대한 브랜드태도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국내 공공기관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분석 연구 -소구형식과 기법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05
크리스마스 광고의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연성소구 연구 - 2001~2016년까지 집행된 코카콜라 TV-CM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이커머스 플랫폼 상품 이미지의 표현 방법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코카콜라의 시대별 디지털 영상 감성 마케팅 사례 연구 : TV 광고 사례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모바일 미디어를 활용한 서울시 공공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인식 및 만족도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5 .01
모바일(MOBILE)시대의 광고 주목률 향상을 위한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정서예측이 소비자 태도형성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긍정적 소구와 심각성 소구의 비교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의 공공적 활용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방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중 화장품 브랜드에 나타난 광고소구 전략에 관한 고찰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이슈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의 차이에 대한 연구: 이슈관여도와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기초조형학연구
2019 .06
유튜브 공유회수 높은 바이럴 영상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소셜미디어 플랫폼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공공무용단의 유튜브(YouTube)콘텐츠 표현유형에 대한 이용자 반응 분석
한국무용학회지
2024 .04
중국 커뮤니티의료서비스센터의 비대면커뮤니케이션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정보시각화를 통한 공공미디어 서비스 활성화 방안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포츠이벤트 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관여도와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광고행동 및 정보공유의 차이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