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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 개발 모형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1
미세먼지 로봇을 주제로 한 언플러그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9 .01
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중심으로한 일반적 특성과 구조적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논산,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보드게임 개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교육현장의 보드게임 활용 가능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메타인지를 활용한 보드게임놀이프로그램 효과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SW교육용 보드게임 활용 언플러그드 활동과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의 관계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CS 언플러그드 교육이 영재학급 학생의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마라카스 : 신체적 능력 증진을 위한 활동 기반 보드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컴퓨팅 사고력에 기초한 유아를 위한 언플러그드 코딩의 개념과 전략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보드게임 활용 상담자의 경험 탐구
질적탐구
2022 .12
디자인씽킹 기반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아트보드게임’ 개발 및 적용 –미술 영재 PED프로그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유아 대상 언플러그드 컴퓨팅 교육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정보교과 학습효과 향상을 위한 언플러그드 학습방법의 적용 - 최소비용신장트리와 유한오토마타를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컴퓨팅 동화기반 언플러그드 컴퓨터과학 에듀테인먼트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A Usability Study on Game Development using University Curriculum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CS Unplugged 수업이 학습몰입 및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다문화 이해교육 커리큘럼과 모듈 활용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Development of Big·Board Game Based on University Campus - Focusing on ‘the Only One’ Game Ca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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