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항공운항객실관리학의 학문적 특징과 학문구조
Ⅲ. 학문분류체계 개발을 위한 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운항객실관리학의 학문구조 개발
관광레저연구
2021 .12
여행사의 항공사 선택속성이 여행사 만족과 미래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대형 여행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객실승무원의 보상만족이 경력만족,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객실승무원의 역량에 관한 항공서비스 전공 대학생의 주관적 인식 유형 - 국내·외 항공사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항공관련 연구동향 : 2009-2020년 관광관련 학술지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의사결정나무분석에 의한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선택 결정요인 차이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국내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에 따른 경력탄력성에 대한 연구 - 직급과 항공사 유형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체면민감성이 인상관리행동과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대형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항공사 이용객의 체면민감성과 항공사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 간의 관계: FSC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SERVPERF를 활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반응: 항공사 유형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와 다중집단분석
호텔관광연구
2025 .0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자율성, 직무만족, 서비스품질 간의 관계 연구: K항공사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항공사 객실서비스 COVID-19 대응에 대한 고찰: K 항공사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공유리더십이 팀 효능감과 팀 몰입, 서비스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5 .02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및 안전업무가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와 항공사 가격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9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국내·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이미지 유형 비교 연구: Q-방법론적 접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학점은행제 항공서비스 전공 관련 교육요구도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