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4 .06
온라인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이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2 .06
소비자소외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요인에 대한 구조분석
소비자학연구
2015 .01
중국 샤오홍슈의 뷰티상품 인플루언서 특징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중국학
2023 .09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국제전자소비자계약과 청약철회권에 관한 비교 연구-한국ㆍ중국ㆍ일본을 중심으로-
동북아법연구
2018 .01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에 따른 충동구매 성향의 유형에 관한 연구: 인지부조화 경험의 감소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5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중국인플루언서의전자상거래생방송에서시청자의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요인에 관한연구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소비자보호를 위한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의 개정방안에 관한 연구
법학논총
2018 .10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Impact of Social Presence on Consumer Impulse Buying in E-Commerce Platforms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20 .01
소비자의 소비자역할, 기업에 대한 태도가 고객상담실에 대한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라이브커머스에서 충동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중국 일본의 소비자정책 및 관련 법제도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