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기차 캐즘 극복을 위한 전기차 충전 기능안전 속성 연구
대한설비관리학회지
2024 .09
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A Fuzzy Approach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in Kano Model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국산 자동차 소비자의 제품 선택 기준에 대한 중요도 인식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카노모델을 이용한 스마트 트렁크 기능의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4
사용자 성향에 따른 스마트폰 품질특성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카노모델에서 품질요소 분류를 위한 퍼지기법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12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미용성형의료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Analysis of Policy Trends and Implications of Each Country according to the Spread of Eco-Friendly Cars
AFORE
2023 .11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The develop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model under the contexts of pre-purchase and post-purchase : in case of Korean telecommunication companie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스마트폰 사용 특성별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텍스트 감정분석을 이용한 IT 서비스 품질요소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Establishment of Smart Factory Advancement of Automobile Parts Manufacturing Compani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2 .01
대학에서 비교과영역의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 .01
A New Latent Class Model for Analysis of Purchasing and Browsing Histories on EC Sit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