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난독증 및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실행기능
언어치료연구
2024 .10
생각 말하기(Think-Aloud) 방법을 통해 살펴본 읽기이해부진아동과 일반아동의 추론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학령기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단어 의미 추론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초등 1-6학년 난독증 아동의 음운인식, 빠른 이름대기, 비단어 따라말하기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동사 유의어 이해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초등학교 2,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 비단어 따라말하기,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6 .01
초등학교 1학년의 읽기이해력에 따른 언어능력 및 읽기이해력 예측 요인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4 .07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정교화 추론 특성: 도구 추론을 중심으로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04
초등 1학년 어휘발달지연 아동의 읽기이해 및 읽기이해 모니터링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일반아동, 해독결함형 난독증, 복합결함형 난독증 아동의 읽기이해 예측변인 차이
초등교육연구
2019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전제의미 추론 능력
학습장애연구
2015 .01
어휘 지식의 깊이 확장 훈련이 난독아동의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21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대용어 참조해결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초등학교 고학년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문장 맥락을 활용한 한자 합성어 이해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2 .11
문법성 판단 과제로 본 읽기부진 아동의 의미 처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난독증 및 읽기 부진 학생 대상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 난독증 아동청소년 전문치료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06
초등 3-4학년 언어학습장애 아동의 구문인식능력 특성과 읽기이해능력과의 상관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성인과의 상호작용식 책읽기 전략에 따른 일반아동 및 어휘발달지연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