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 3-6학년 난독증 아동과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언어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일반아동, 해독결함형 난독증, 복합결함형 난독증 아동의 읽기이해 예측변인 차이
초등교육연구
2019 .01
초등학교 2,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 비단어 따라말하기,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6 .01
작업기억과 읽기이해 간 상관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국내 일반아동을 중심으로
인간발달연구
2023 .03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동사 유의어 이해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난독증 및 읽기 부진 학생 대상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 난독증 아동청소년 전문치료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06
난독증 전문치료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 경험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시각장애 아동의 읽기 이해와 작업기억의 특성 분석 : 정안 아동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시각장애연구
2017 .12
성인과의 상호작용식 책읽기 전략에 따른 일반아동 및 어휘발달지연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난독증 및 읽기부진 아동 교육의 활성화 방안 탐색: 난독증 학업중단 아동청소년 전문치료프로그램 교사의 경험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7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04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읽기부진 아동의 이야기 담화 이해능력에 관한 메타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9
초등 1-6학년 난독증 아동의 음운인식, 빠른 이름대기, 비단어 따라말하기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초등 1학년 어휘발달지연 아동의 읽기이해 및 읽기이해 모니터링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읽기이해부진 학생을 위한 읽기중재 연구 동향
특수교육논총
2020 .08
읽기 조건에 따른 학령 초기 일반 아동과 언어발달장애 아동의 이야기 이해 수행력 및 안구 움직임 패턴 간 관계 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이야기 유형 및 처리부하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이해력 및 읽기 처리 과정에 대한 시선추적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이야기 이해 능력과 작업기억과의 관계
언어치료연구
2020 .10
난독증 및 읽기 부진 프로그램 운영 사례 및 효과성 분석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17 .01
문법성 판단 과제로 본 읽기부진 아동의 의미 처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