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선택 과부하와 유사성 회피 성향이 온라인 추천 서비스의 혁신성과 사용 적합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패션 추천서비스 알고리즘에서 상품유형과 속성 조합의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6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사용 의도 -신뢰-몰입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온라인 퀴즈를 통한 상품 추천과 기존 상품 추천 유형 간의 사용자 경험 비교 연구 - MZ세대 사용자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7
추천 알고리즘의 이유 제공 방식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 -동영상 추천 플랫폼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The Influence of Online Customer Reviews on Sport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he Mediating Effect of the Perceived Credibility of Web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08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온라인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 가치와 위험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추천서비스 적용방식에 따른 쇼핑앱 사용자경험 연구 -한국과 중국의 쇼핑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7
인공지능에 의한 개인 맞춤 패션 스타일 추천 서비스 사례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온라인 패션 리테일링의 사이즈 추천 기술 동향
한복문화
2021 .03
패션 온라인 쇼핑몰의 AI 추천 서비스 만족도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스포츠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혁신서비스특성이 수용태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Impact of Review Characteristics on Female Consumer Perceptions of Review Usefulness and Patronage Intent of Online Stores Hosting the Reviews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온라인 스트리밍 스포츠콘텐츠 소비자의 소비가치 유형: Q 방법론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10
서비스가치와 소비자행동의 관계에서 제품지식과 정보공유의 조절효과 검증: 온라인 스포츠용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온라인 스포츠교육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과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틱톡 라이브 커머스 추천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콘텐츠 신뢰와 공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