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반어법의 문장형식, 공손성, 맥락인지가 반어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혼합감정 기부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17 .01
가구유형과 자기해석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8 .01
The Effects of Self-construal on Evaluating Attribute-focused Versus Context-focused Advertising Messag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Influence of Self-Construal on Choice of Overseas Travel Product Type
산경연구논집
2020 .01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에서 브랜드 충성도의 구축 : 준사회적 관계의 매개 역할과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명품 브랜드 광고에서 광고모델의 미소가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 브랜드 유능함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CSR 공익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이론과 자기 해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AI 추천에 대한 소비자 우려가 심리적 반발에 미치는 영향과 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0